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요청합니다.
작성자 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4 21:23: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


안녕하새요. 이번 월요일 오후 2시쯤 고객센터 통화를 했는데 아직 연락을 받지 못하여 회원가입하고 글을 씁니다.

관악구 신림동 저희 어머니 집에 후드 청소하라고 어느 여성분이 영업을 오셨나 본데 어머니가 문을 열어주셨고 그 분이 후드를 청소하셨답니다. 뒤 이어 남성분이 세제를 한박스와 낱개 몇개를 같이 집으로 들여 놓으셨고 원치 않았는데 어머니가 얼떨결에 현금을 지급하셨다고 합니다.  그 날 바로인지 다음날인지 저희 언니가 이야기를 듣고 거기 적혀있는 연락처로 연락을 하여 상황을 이야기하고 반품요청을 하였는데 그 분은 일주일만 기다리면 물건을 가지고 가겠다고 하셨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오지 않자 재차 통화를 하였고, 그 분은 돈을 다 써버려서 금방 못준다고 치일피일 미루고 있습니다. 


무슨 경우입니까? 제가 고객센터 통화 해 보니 개인 유통이기 때문에 어느 경로로 판매가 된건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관리 하셔야는거 아닐까요. 그 영업하신분 성함과 연락처가 있어요. 회사제품이 어떻게 판매가 되고 있는지 올바로 알고 제품 만드셔야 하는게 아닌지.. 어제 고객센터 상담하신 분께도 말씀 드렸지만 저희는 반품을 원하고 어머니 돈 돌려주세요. 어머니는 혼자 사시는데 저렇게 한박스를 언제 다 쓰나요? 여든 노인이라 후드 닦고 쓸 수도 없어요, 거동도 불편하신데 보고 영업을 하셔야지 이렇게 영업하고 물건놓고 돈받아 가버립니까?


골드스텝이라 여기 찾아와 회원가입하고 글 씁니다. 한국미라클사 친환경 주방용품 제조업체 다 좋은데요, 영업 이렇게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바로 반품조치 바랍니다. 회원정보에 연락처 있으니 연락주세요. 월요일 오후 고객센터분께도 제 연락처는 남겼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30214_212020858.jpg , KakaoTalk_20230214_212020858_0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